티스토리 뷰

HW

Dell 서버 장애 처리

I like simple code 2015. 3. 17. 20:34
728x90



제가 관리 하고 있던 Dell 서버에서 RAID 1로 되어 있던 HDD 1개가 빨간불이 들어 왔습니다.

Dell 서비스 센터에 바로 전화 해서 문의를 했더니 메일을 확인 하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받은 내용을 바탕으로 작성 하였습니다.



아래는 당시 받았던 메일 내용 입니다.


[문의내용]

HDD LED Amber

 

 

[문의에 대한 답변]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하드웨어 로그 수집 프로그램을 받아주시면 되며, 아래 설명된 내용을 참고하셔서 프로그램 실행을 하신  결과 파일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http://www.dell.com/support/home/kr/ko/krbsd1/Drivers/DriversDetails?driverId=97DH6&fileId=3396745439&osCode=W12R2&productCode=poweredge-r420&languageCode=KO&categoryId=DI (3.7버전)

 

만약 3.7버전의 진행이 원할하지 않으시면 아래 낮은 버전의 DSET으로 진행 부탁드립니다.

ftp://ftp.us.dell.com/diags/Dell_DSET_2.2.0.118_A01.msi (2.2버전)

 

 

cid

 

cid

 

NEXT 클릭해서 진행해 주세요

 

cid

 

cid

 

cid

 

cid

 

Start 클릭하시면 로그 수집이 진행 됩니다.

 

바탕화면에 생성된 로그를 kr_server@dell.com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한국어로 OS가 설치되어있다면바탕화면에서 실행시 에러가 발생할 수 있으니 C드라이브에 폴더를 만들어서 다운받아 실행 부탁드립니다.


하드웨어 로그 수집 결과 파일을 보내주시면 하드웨어 문제 여부에 대한 확인 후 회신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Dell 서비스 대응 완전 빠르고 좋네요. 5시간 이내에 처리가 되었던거 같습니다.

택배로 HDD 파트 바로 쏘고 기사님 방문 하여 HDD 받아 바로 교체 해서 장애 처리 해주네요.

Dell 이 가격으로나 서비스로나 요즘 선방을 하고 있는거 같네요.

'HW' 카테고리의 다른 글

network 용어 정리  (0) 2016.04.14
VoIP 기초용어 정리  (0) 2016.04.12
Windows server 2012 설치 후 초기 설정  (0) 2015.03.17
SSD 와 NAND Flash Memory 개념  (0) 2015.03.13
L2~L7 스위치의 차이점  (0) 2015.03.13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